본문 바로가기
cafelog

[제주도카페/카페폴린] 조용하고 바다가 보이는 곳

by rumilog 2020. 9. 7.

CAFE FALLIN

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 194 1층 / 월-일 11:00-22:00 수요일 휴무

 

처음으로 소개할 카페는 사실 다녀온 지 조금 된 곳이에요 ٩(。•ω•。)و

바로 카페폴린이라는
주소 상 동홍동에 위치한 예쁜 카페입니다!

서귀포 시내에서 차로 5분 정도 바다 쪽으로 내려가면 위치해있고 그래서 더 풍경이 예쁜 곳인 것 같아요.

 

 

 

 

이날 하늘엔 먹구름이 끼고
비가 금방 내릴 것만 같은 날씨이었어요...!

이 사진은 카페 바깥에서 찍은
서귀포 앞바다의 모습이랍니다:)

사진 왼쪽에 멀리 칼호텔이 보이시나요? 많은 관광객 분들이 머무는 큰 호텔이고 다양한 행사들도 열려요.

 

 

 

 

 

아래 사진 많이 익숙하지 않으신가요ʕ•ﻌ•ʔ
바로 제 프로필 사진이에요!

카페 실내에 큰 유리창이 있어서
바깥 풍경이 너무 잘 보이고 야외에는 의자를 두어서

손님들이 바깥을 감상할 수 있게 해놓았나봐요.

특히 저는 이런 라탄가구들을 좋아하는데
저 의자들이 하얀 느낌의 실내와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날은 오랜만에 고향에 온 오빠들과 같이 왔는데
큰오빠가 인스타 스토리충(?)이 되어있어서 놀랐네요...!

저한테 왜 그렇게 사진을 못 찍냐고... ( •̅_•̅ )
난 내가 더 나은 것 같은데...

맥주랑 커피도 시켰는데
수박주스와 스콘만 따로 빼서 찍었어요ㅎㅎ

 

 

 

 

[음료 및 디저트 리뷰]

수박주스: 수박을 갈아서 만든 생과일주스, 달다 🌺🌺

스콘 & 블루베리 잼: 고소한 버터향이 나면서 달달한 잼과 잘 어울린다 🌺🌺🌺

(꽃으로 나만의 점수 표시하기! 5점 만점이에요)

음료가 나오기까지 시간이 약간 걸려서 아쉬웠지만,
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았던 카페!

휴가철이었음에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
더 여유롭게 머물렀던 것 같아요☺️

다음번에는 제가 사는 곳 가까이에 있는
동네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:)

댓글